본문 바로가기

축구/첼시 프리뷰

<첼시 vs 에버튼>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프리뷰

 

 

경기 일정

 

2017년 12월 23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첼시 vs 에버튼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첼시와 에버튼이 격돌한다. 현재 첼시는 리그 3, 에버튼은 리그 9위다. 언뜻보면 첼시가 유리해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현재 맨체스터 시티의 독주를 막으려면 첼시는 1승이라도 절실한 상황이다. 리그 1위 맨시티와의 승점 차는 무려 14점이다. 게다가 4위인 리버풀은 승점 4점차로 첼시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 리버풀은 득점 1위인 모하메드 살라를 앞세워 리그 우승의 꿈을 불태우고 있다. 반면 에버튼은 리그 9위에서 허덕이고 있지만 부정적이지만은 않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는 무기력한 모습만 보이던 웨인 루니가 팀내 최다 득점자(10)로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다.

 

 

 

첼시 예상 라인업

 

에버튼 전 예상 라인업

 

 

 

첼시 라인업

쿠르트와 - 뤼디거, 크리스텐센, 아스필리쿠에타 - 알론소, 파브레가스, 드링크워터, 모졔스 - 아자르, 윌리안 - 바추아이

 

 

 

키 플레이어

 

EPL 최고의 크랙 에당 아자르 ⓒ익스프레스 홈페이지

 

 

 

에당 아자르

 

이번 경기 첼시의 키 플레이어는 아자르다. 알바로 모라타가 지난 본머스와의 컵 경기에서 과도한 세레머니로 경고를 받으며 경고 누적으로 에버튼 전을 결장하게 되었다. 팀의 핵심 공격수인 모라타가 결장함에 따라 아자르의 어꺠가 더욱 무거워졌다. 또 다른 스트라이커 바추아이가 있지만 거의 없는 선수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활약이 미비하다. 그렇기에 아자르의 더 좋은 활약이 필요하다. 아자르의 골 수는 적지만 중요한 순간마다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크랙으로 첼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경기 예상

1대0 첼시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