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예고편 리뷰

<베놈(Venom)> 예고편 리뷰




이 글은 아주 주관적인 생각을 담고 있습니다.







<베놈(Venom)> 

개봉 예정일 : 2018. 10. 03

예상 별점 : ★★★★




0.

열혈 기자 에디 브룩(톰 하디). 그는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에 대해 조사하다 외계 생명체 심비오트에게 감염된다. 심비오트와 에디는 서로 공생하게 되면서 베놈이 된다. 베놈이 된 에디는 비밀을 감추고 있는 라이프 파운데이션과 대적하게 된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로건>처럼 R등급이었으면 엄청났을 것 같다. 하지만 15세 관람가...




1.

영화를 관람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것은 영화 <베놈>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베놈>은 우리가 알고 있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등이 속해 있는 MCU의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다. 베놈은 소니가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고, MCU는 디즈니가 저작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영화 <베놈>은 MCU의 영화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에디는 착한 마음을 갖고 있지만 심비오트는 그렇지 않다.




2.

베놈은 스파이더맨과 아주 밀접한 캐릭터다. 그렇기에 스파이더맨을 빼놓고 베놈을 말할 수 없다. 하지만 <베놈>에 톰 홀랜드가 연기하는 스파이더맨이 나올지는 아직까지 미지수다. 나오더라도 MCU의 스파이더맨이 아닌 그냥 스파이더맨으로 나올 가능성이 크다. (소니와 디즈니가 서로 양보하여 팬들을 위해 작품을 만들어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매우 크다.) 이번 영화에 나올 가능성은 매우 적지만, 다음 <베놈> 시리즈에서라도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빌런 베놈이 이번 영화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어떤 안티 히어로의 모습을 보일지 기대된다.




3.

베놈 외에도 심비오트로 인해 탄생한 빌런 카니지가 있다. 이번 영화에 캐스팅 된 우디 해럴슨이 카니지를 연기할 예정이다. 아마 영화 막바지 혹은 쿠키 영상에 잠깐 등장해 <베놈> 2편에 등장을 알릴 것으로 보인다. 


소니는 <베놈>을 시작으로 <실버 앤 블랙>, <모비어스 리빙 더 뱀파이어> 등의 영화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 시리즈들은 소니만의 마블 세계관을 가진 영화들이다. 이 영화들의 제작은 <베놈>의 흥행 여부에 따라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4.

원작의 베놈은 스파이더맨과 능력이 비슷하다. 거미줄을 쏘고 벽을 타고 스파이더 센스를 갖고 있다. 그리고 스파이더맨보다 더 강력하다고 할 수 있다. 과거 <스파이더맨 3>에서 나온 베놈(토퍼 그레이스)은 원작에서와 같은 능력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 톰 하디 주연의 <베놈>에서는 그와는 조금 다르게 보여질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