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예고편 리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공식 트레일러

 

 

 

트레일러 영상을 캡쳐해서 올렸습니다.

 

 

 

본 글은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과 이전에 코믹콘에서 유출 된 영상으로 추측한 스토리 영상입니다.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예측한대로 영화의 내용이 흘러갈 것으로 보인다. 마블 스튜디오의 오프닝 송은 웅장하지만 한편으로는 어두운 느낌과 슬픔이 묻어난다.

 

 

<토르: 라그나로크>의 쿠키 영상에서 나온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브루스 배너(마크 러팔로), 로키(톰 히들스턴)과 아스가르드 인들이 타고 있던 우주선 앞에 거대한 우주선이 나타나 그들을 공격하는 것으로 보인다. 공격으로 대부분의 아스가르드 인들이 죽게 된다. 로키는 몰래 갖고 있던 큐브를 타노스(조슈 브롤린)에게 주고 토르는 우주를 떠돌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과 만나면서 지구로 향한다.

 

 

 

 

 

그리고 배너는 파괴된 우주선이 파괴되었지만 헐크로 변한 덕분에 살아남아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웡(베네딕 웡)을 만난다.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도 곧이어 그들과 합류한다.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과 비전(폴 베타니)는 이전보다 훨씬 더 가까워진 것으로 보인다. 이 때까지는 비전이 스톤을 갖고 있다.

 

 

 

 

 

 

스파이더 센스로 위험을 감지한 피터 파커(톰 홀랜드)는 새로운 슈트를 입고 등장한다. 뉴욕의 하늘에 거대한 원형 우주선이 나타난다. <시빌 워> 이후 행방이 묘연했던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는 프록시마 미드나이트와 잠깐의 전투를 벌일 것으로 보인다. 이후 캡틴과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헐크, 워 머신(돈 치들), 팔콘(안소니 마키),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 등은 와칸다 부족을 이끌고 외계 생명체들과 전투를 벌인다. (닥터 스트레인지, 토니와 함께 있던 헐크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마법으로 와칸다로 이동한 것으로 보인다.)

 

 

 

전투가 와칸다에서 벌어지는 것으로 보이는데, 마지막 스톤인 소울 스톤의 소재가 <토르: 라그나로크>에서도 나오지 않았다. 이러한 와중에 타노스의 병력이 와칸다를 공격하는 것으로 보아 마지막 스톤은 와칸다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비전은 누군가에게 이마의 스톤을 빼앗기고 이후 타노스는 두 개의 스톤을 건틀릿에 장착한다. (유출된 영상에서 나온)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 맨, 스파이더 맨, 가디언즈 멤버들이 타노스와 전투를 벌이지만 아이언 맨과 스파이더 맨은 순식간에 묵사발이 난다.

 

 

 

 

 

 

타노스와의 전투도 기대되지만 와칸다 부족과 외계 생명체의 전투 또한 백미일 것으로 보인다.

 

 

<인피니티 워>는 이번 4월에 개봉할 예정이고 지금은 <어벤져스 4>이 촬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