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영화 리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나오는 MCU의 히어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나오는 MCU의 히어로는?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을 담은 글이고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인피니티 워>는 올해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다. ⓒ다음 영화

 

 

 

<인피니티 워> 이후 많은 사람들이 혼란에 빠졌고 많은 예측을 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확실하게 정해진 내용이 없기 때문에 <어벤져스 4>가 더욱 기대된다. 먼저 <인피니티 워> 이후 어떤 히어로 영화가 나오는지, 또 그들은 어떤 능력을 가졌는지 간략하게 적어보려 한다.

 

 

 

앤트맨의 파트너 와스프의 합류는 전작 <앤트맨>의 쿠키 영상을 통해 나왔었다. ⓒ다음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가장 먼저 나오는 건 <앤트맨과 와스프>다. 2018년 6월 개봉 예정이며 앤트맨(스콧 랭)을 비롯해 그의 파트너 2대 와스프(호프 반 다인)까지 나온다. 앤트맨의 능력은 개미만큼 작아지는 능력이다. 그리고 개미들과 소통 하면서 전투에 개미들을 이용할 수도 있다. 반대로 커지는 능력도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나왔듯이 엄청난 크기로 커지고 힘 또한 그만큼 세진다. 와스프 또한 앤트맨과 마찬가지로 작아질 수 있으며 앤트맨과는 다르게 날개가 있어서 하늘을 날 수도 있고 블래스터도 있어서 앤트맨과는 다른 방식의 공격을 할 수 있다.

 

영화의 주 내용은 <시빌 워> 이후 앤트맨과 와스프가 일명 '고스트'라는 빌런을 막는 내용을 담고 있을 예정이다.

 

 

 

2019년 <어벤져스 4>에서 가장 큰 활약이 기대되는 캡틴 마블이다. ⓒ다음 영화

 

 

 

캡틴 마블

 

이미 <인피니티 워> 쿠키 영상에서 등장을 예고했다. (본인은 해외에서 봤기 때문에 몰랐지만.) 한국에서는 닉 퓨리(사무엘 잭슨)을 효자로 만들어버린 사건. 이 때 등장하는 마크가 바로 캡틴 마블의 마크다. <캡틴 마블>은 2019년 3월에 개봉 예정이다. 앤트맨과 다르게 MCU에서 처음 영화화 하는 히어로다. 그리고 MCU의 첫 여성 솔로 히어로 무비라는 점에서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영화의 배경은 90년대 초반이 될 것이라고 한다. 캡틴 마블은 인간이었지만 방사능 에너지에 노출되고 힘을 얻게 되어 히어로로 활동한다.

 

캡틴 마블의 능력은 자유롭게 하늘을 날 수 있으며 블래스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힘 또한 그 어떤 히어로와 맞붙어도 밀리지 않을 정도로 강력하다. <캡틴 마블>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인피니티 워>에서 히어로들이 타노스에게 대패했지만 그녀의 파워는 타노스를 이기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스파이더맨: 홈커밍 2>, <블랙 팬서 2>, <닥터 스트레인지 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블랙 위도우>

 

<스파이더맨: 홈커밍 2>를 비롯해서 <블랙 위도우>까지 나올 예정이지만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을 다룰 지, 어떤 히어로가 새로 나올지는 정해지지 않았다. 하지만 4편 모두 전작들이 흥행했기에 기대할만하다. <블랙 위도우>는 MCU의 두 번째 여성 히어로 무비인데다가, <아이언맨 2>에 처음 등장한 이후로 어벤져스에 없어서는 안 될 멤버가 되었다. 그런 그녀의 솔로 무비이기에 더욱 더 기대되는 작품이다.

 

그리고 중요한 점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4>가 어떻게 이어질 것이며 이 두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각각의 솔로 무비로 어떻게 이어질지가 관건이다. 일단 블랙 위도우와 로켓, 네뷸라를 제외하고는 모두 먼지가 되어 사라져 버렸다. 스파이더맨, 블랙 팬서,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맨티스, 드렉스 등 먼지가 되었다. 그렇기에 어떻게 부활하고 다시 어떻게 일상으로 돌아올지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