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생각

파울로 디발라, 그의 다음 팀은?

 

 

 

 

 

파울로 디발라, 그의 다음 팀은?

 

유벤투스와의 재계약을 하지 않게 된 파울로 디발라. 출처: blackwhitereadallover

 

파울로 디발라(유벤투스, 아르헨티나)

1993년, 만 28세

CF, SS, RW, LW, CAM

 

이적시장의 새로운 뜨거운 감자. 디발라의 다음 행선지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르헨티나 출신의 디발라는 유벤투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격진 전반에 모두 위치할 수 있는 선수로 그의 능력은 여러모로 어느 팀에서든 원할만한 흥미로운 카드다. 

 

유벤투스에서 그저그런 활약을 보인 것이 아닌 정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었다. 하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합류 이후부터 자리를 잃은 모습이다. 또한 21-22 시즌에는 리그 21경기에서 8골 5도움만을 기록하며 기대만큼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과연 그의 행선지는? 출처: sempreinter

 

재계약을 할 것만 같았지만 그는 떠나기로 마음을 정했다. 그리고 현재 여러 팀들이 그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현재 디발라의 영입을 원하는 팀은 토트넘, 첼시 등의 팀이 그를 원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 손흥민, 해리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를 제외하면 마당한 공격자원이 없는 토트넘의 합류도 강하게 점쳐지고 있다. 

 

만일 디발라가 토트넘으로 합류한다면 케인과 손흥민 그리고 쿨루셉스키 등과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토트넘에 합류해서 손케 듀오와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한다.